TOP

게시판

홈>게시판>공지사항

게시물 상세
[기타] 겨울철 동파 및 화재사고 예방 안내
작성자 : 관리자(suejoe1996@gmail.com)  작성일 : 20.12.17   조회수 : 979

최근 강추위로 교내 곳곳에서 동파사고가 발생하고 있으며 개인 전열기구사용으로 화재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다음과 같이 예방법을 안내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동파예방 안내

. 외출 및 퇴실 시 창문 및 출입문은 반드시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.

. 겨울철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실의 경우 FCU의 전원을 약(L)으로 위치하여 중앙난방이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겨울철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실의 경우 수도배관의 중간밸브를 잠그어 동파로 인한 2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누수 및 동파사고 발생시 시설팀 4443, 4448 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. 화재예방 안내

. 외출 및 퇴실 시 반드시 개인전열기구의 전원을 차단하여 주시고 플러그를 뽑아주시기 바랍니다.

. 장기간 외출 시 사용공간의 배선용 차단기를 꺼서 안전을 확보하여야 합니다.

. 전기제품과 실험기기는 꼭 필요한 기기를 제외하고 전원을 꺼놓아야 합니다.

. 전기제품의 전선피복의 상태를 확인하여 균열이나 절단부위를 발견하면 사용을 금해야 합니다.

. 차단기 및 전원관련 문의는 시설팀 4442, 4446 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이전글 [학사] 2021-1학기 일반대학원 휴·복학 일정 변경 안내
다음글 [학사] 2021-1학기 창의인재원(기숙사) 재학생(학부/대학원) 모집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