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2017년 2학기 대여 노트북 반납 및 방학기간 중 대여 연장 및 신규대여 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( )   작성일 : 17.12.07   조회수 : 51  

1. 현재 노트북 대여자 반납 안내

 

- 반납 기한 : 20171221() 오후 5시 까지

- 반납 장소 :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팀(학연산클러스터지원센터 502)

- 자료 제출 : 노트북 대여 신청 시 기재한 활용계획의 결과물 보고내용 파일과 함께 사용한 노트북과 부속품의 사진을 일련번호가 나오도록 촬영하여 이메일로 제출하기 바랍니다. 노트북 및 부속품에 흠집이나 외견상 문제점을 촬영하기 바랍니다.

 (이메일 제출 : clover724@hanyang.ac.kr)

  

2. 방학기간 중 노트북 대여 연장 및 신규대여 신청 안내

 

- 신청 대상 :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재학생

- 신청 기한 : 20171211() ~ 20171213() 자정까지

- 대여 기간 : 20171221() ~ 2018228()

- 신청 방법 : http://computing.hanyang.ac.kr/univ/notebook.php

 

** 대여기간 연장 신청자는 반드시 학기 동안의 활용결과물을 20171213() 자정까지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(이메일 제출 : clover724@hanyang.ac.kr)


** 이번 학기 학과주최 세미나 등 행사참여도가 대여심사에 적용됩니다.

** 반납 시 반드시 사용하던 노트북의 개인정보를 제거하고, OS 부팅 가능한 초기상태로 세팅하기 바랍니다.

** 초기화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은 아래 사이트를 참조바랍니다.

 초기화 참고 : http://blog.naver.com/ava1on/220716321502

** 개인비밀번호가 걸려있거나, 공장초기화로 부팅불가 상태로 반납한 학생 및 활용결과물 미제출 학생은 1년간 대여금지합니다.

 

- 기한 내 자료제출 및 재대여 미신청자는 대여 불가함!

이전글 2018-1학기 Residential College(기숙대학) RA(멘토) 모집
다음글 2017-2학기 소프트웨어학부 기말시험 시간표 공지